고충처리계
고충처리계 이용안내
- 전라북도 군산의료원을 이용하시는 환자 및 보호자분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의료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할 사항 등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고충처리계 접수방법
- 인터넷 : 전라북도 군산의료원 홈페이지 고충처리계 [고충처리계접수 바로가기]
- 방문접수 : 본원 2층 고객만족실
- 전화 : 063-472-5462 / 5487
- 팩스 : 063-472-5460
- 고객소리함 :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 접수 (고객의 소리) -> 확인(내용 확인 및 현장해결) -> 답변 (해당부서의 신속한 답변) -> 회신 (고객요청방법으로 회신)
유의사항
- 온라인이나 전화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가 될 소지가 있으므로 답변이 어려운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