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군산의료원 Gunsan Medical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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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급식재료 견적제출 요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6-08-23 15:50 조회 755

 

2016년 급식재료 견적제출요청

2016년도 군산의료원 구내식당 및 장례식장에서 사용할 채소류 급식재료 구매계약을 위한 시장조사를 실시하오니 입찰 참여의사가 있는 업체에서는 해당 취급 물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시장조사리스트(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자료 : 급식재료(채소류) 시장조사(견적)리스트 

   ※ 세부내역은 품목내역서 참조

2. 지역제한 : 전라북도 내


3. 계약기간 :  2016.10.01.~2016.12.31.(3개월)


4. 제출방법 : “가” 와 “나” 모두 제출

   가. 첨부된 시장조사(견적)리스트를 다운로드하여 부가세가 포함된 품목별 견적단가 및 합계금액
        을 작성하며 계약담당자 이메일로 발송(silveryong77@nate.com)
   나. A4 용지로 출력(인쇄)하여 업체(대표자) 직인, 날인, 밀봉 후 우편 또는 직접 내원하여 제출하며
       , 제출 자료가 2장 이상일 경우에는 장과 장 사이에 업체 간인을 날인하여 제출
       (군산시 의료원로27 군산의료원 4층 경리팀 구매계(우:54105))
   다. 입찰은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실시함으로 견적제출시 낙찰하한율(84.245%)을 적용
        하셔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출기한 : 2016.08.23(화) ~ 2016.08.28(일) 

   ※ 기한이 경과하여 제출된 자료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우편을 통해 제출할 경우에는 제출기한
      내 도착분에 한합니다.

6. 유의사항

   가. 자료 작성 시에는 품명, 규격 및 내용, 단위 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각 품목의 단위당 견적단가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과 관련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오니, 법률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 업체 자격조건
       ①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업체
       ② 사업자등록증에 해당취급물품 등록업체
       ③ 식품 소분판매업 영업 신고증을 소지한 사업장
    라. 제출된 자료의 반환이나 내용 변경은 일체 불가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7. 문의사항 : 입찰관련 문의 (경리팀 ☏063-472-5425)

             제품의 규격 및 단위 문의 (영양실 ☏063-472-5292, 장례식장 ☏063-472-5740)

8. 기타사항 

  급식재료 구입 입찰과 관련하여 당원 홈페이지(http//www.kunmed.or.kr) 군산의료원 입찰공고란에
  게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08월  23일
전라북도 군산의료원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