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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게시판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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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의공고 제2016-36호 급식재료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6-06-15 12:06 조회 771

 

급식재료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급식재료 구매 입찰(김치류)

물품 규격 및 수량

별첨 규격서 참조

현품설명회

규격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으로 갈음함.

납품장소

군산의료원 영양실

품목

기초금액(원)

계약기간

김치류

46,984,020

2016.07.01.~2016.12.31.

 ※ 부가세가 해당되는 품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단가를 산출함.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계약방법 

   가. 수의견적(이후부터 “입찰”이라 함) 대상
   나.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6.06.21.(화) 10:00시
   다.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6.06.24.(금) 10:00시
   라.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제출.
   마. 입찰방법 : 품목군별 총액입찰, 제한경쟁(전라북도)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16.06.24.(금) 11:00시
   나. 개찰장소 : 군산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공고일 전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상 식재료 납품 유자격업체이거나
         해당품목 납품 가능한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현재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내에 소재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생산물(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바. HACCP 인증 업체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이상이며,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2인이상의 업체 참여가 성립되어야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이며,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일 때는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7일 이내에 구비서류 지참하여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에 해당
   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숙지하고 서약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을 날인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관계법령, 입찰유의서, 물품계약 일반조건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첨령계약이행,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특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한 후 낙찰이 되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은 무효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물품 거래에 대하여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제공됩니다.
    마. 관련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사항 : 경리팀 구매계 (☎ 063-472-5425)
        ○ 물품의 품목, 규격, 단위에 관한 사항 : 영양팀(☎ 063-472-5292)
        ○ 조달청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06월  16일
전라북도 군산의료원 경리관